는 평소라면 절대 할 수 없는말까지했다. "나는, 나는 정말로

는 평소라면 절대 할 수 없는말까지했다. "나는, 나는 정말로



니는 없었다. 냉기가 뚝뚝 떨어질 것 같은 냉소를 머금고 있는 마리엔 공주만이 있을 뿐이었다. 그렇게 되자 모든 것이 나쁘게 보였다. 한 번 이 사람은 나쁜 사람이다라고 단정지으면 그 사람이 아무리 착한 행동을 해도 삐뚤어지게 보이는 것처럼 플로라 공주도 그랬다. 그리고 전에는

이 마르크와 비교돼서 그런지 무척이나 작고 연약하게 느껴졌다. 호흡이 가빠왔다. 달려서 숨이 차서 그런 것일까? 하지만 아까는 이보다 더 빠르게 달렸어도 이렇게 숨쉬기가 힘들지는 않았던 것 같다. 나는 열심히 뛰었다. 심장이 터져 버릴 것 같이 욱신거릴 때까지. 뛰는 동안 일초 일초가 너무 더디게 갔다. 뛰고 있는 것도 내가 아닌 것 같았다. 발로 느껴지는 돌의 감촉도, 뺨을 스치고 가는 나뭇잎의 감촉도 느껴지는데 내가 느끼는 것 같지 않는다. 뒤를 돌아보며 멀어져 가는 빛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구입하다

는 설마 설마 하며 자신의 판단에 확신을 가

넘자 단순히 혼잡한 분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