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아랑곳하지 않고 아리란드 전하를 똑바로 쳐다보았

나는 아랑곳하지 않고 아리란드 전하를 똑바로 쳐다보았



동안 세린은 말없이감싸주었다. 인간의 체온이란 정말로 따뜻했다. 추위에 떨고 있어서였는지, 아니면 그동안 혼자 버티고 있었던 것이 서러워서 그랬는지 더욱 따뜻하게 느껴졌다. 나는 세린의 가슴에 얼굴을 파묻고 울먹이면서 말했다. "나 때문에, 나 때문에 죽어버렸어. 다

도 여러모로 곤란해졌을 것이다. 부디 오늘도 기대를 저버리지 말고 나오기를. 수상하지 않을 정도로만 주위를 살피던나는 멀리서 들리는 함성 소리에 반사적으로 고개를 돌렸다. 아직 주인공인 군대는 보이지 않건만 벌써부터 다른 이의 환호에 전염된 사람들이 덩달아 소리를 질렀다. 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는 설마 설마 하며 자신의 판단에 확신을 가

넘자 단순히 혼잡한 분위

  폰배팅사이트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