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도 치열하게 다투고 있었다. 어젯밤도 잠을

지금까지도 치열하게 다투고 있었다. 어젯밤도 잠을



서 서로 호흡을 맞춰 공격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었다. 동료와 지휘자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이 필요했다. 내 목숨을 맡길 수 있다는 그런 믿음 말이다. 그래서 지금까지 우리의 습격이 성공할 수 있었다. 처음에 사람들이많은 곳을 공격함으로써

아기 고양이처럼 웅크리고 있으니 한결 기운이 나아지는 것 같았다. 품에 안겨있는 베개를 꼭 끌어안으니 알 수 없는 만족감이 들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구입하다

는 설마 설마 하며 자신의 판단에 확신을 가

넘자 단순히 혼잡한 분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