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잠에서 깨어났다. 다

나는 잠에서 깨어났다. 다



갑자기 따뜻함을 느꼈다. "뭐야?" 나는 버둥거리며세린의 품에서 빠져나오려 했다. 하지만 그러면 그럴수록 세린이 더욱 더 강하게 나를 끌어안았다.

로 매일 그 병들을 확인했소. 이는 다른 신관들에게 확인해도 될 것이오. 그들은 나와 함께 병을 관찰했으니 말이오. 솔직히 말하면 나는 지금 매우 심기가 불편하오. 확실하지도 않은 증거로 한 나라의 왕족을 몰아 부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구입하다

는 설마 설마 하며 자신의 판단에 확신을 가

넘자 단순히 혼잡한 분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