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려다봤던 나는 황급히 눈을 피하며 대답했다. "무슨 말

올려다봤던 나는 황급히 눈을 피하며 대답했다. "무슨 말



르미엘 왕자를 따랐다. 아마 자신과 같은 검은 머리라 친근감을 느낀 모양이었다. 검은 머리는 르미엘 왕자말고도 많지만 어린 마리엔의 눈에는 그

비하면 동요가 심하지 않은 편이었다. 하긴 궁전이 있는 곳이라 국외 다음으로 안전한 곳이었다. 그러나 최근 계속되는 황실 측의 패배로 감출 수 없는 불안감이 둥실둥실 떠다니고 있었다. 그러나 비라이턴의 분위기보다는 브러버드를 찾는 것이 급선무였기에 우리는 그 때부터 동분서주했다. 그러나 체르만 암살길드의 다른 사람들까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는 설마 설마 하며 자신의 판단에 확신을 가

넘자 단순히 혼잡한 분위

  폰배팅사이트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