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움직이기시작했다. 자리에서 일어난 나는 멀리

디어움직이기시작했다. 자리에서 일어난 나는 멀리



다' 였다. 내가 부모님을 사랑하지 않는 건 아니다. 당장 그 놈들을 찾아서 피의 응징을 가할 정도로 사랑한다. 그 때까지 그 자들이 살아있다면 말이

마웠다. 그러나 이 방을 나가면 플로라 공주의 붉은 눈동자가 빛이 꺼진 촛불처럼 된다는 것은 알고 있었다. 그 걸 직접 본 적은 없었다. 하지만 어머니의 육감과 같은 것이 그 사실을 알려주고 있었다. 그래서 아리란드는 적어도 플로라 공주 앞에서는 힘든 척 하지 않았다. 그리고 모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는 설마 설마 하며 자신의 판단에 확신을 가

넘자 단순히 혼잡한 분위

  폰배팅사이트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