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이었다. 혼자서 모든 걸 짚어지려고 하지 말라는 말이 가

행동이었다. 혼자서 모든 걸 짚어지려고 하지 말라는 말이 가



우리와 브러버드들이 서로를 향해 빠르게 움직였다. 가운데에서 격돌한 우리들은치열한 전투를 벌이기 시작했다. 가게는 꽤나 넓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싸우기에는 좁았다. 한정된 공간 안에서 무려 40명이나 되는 대인원이 싸우니 처음이 승패를 좌우했다. 창을 사용하는 나는 근접전이 불리했다. 그래서 접전이 벌어지는 곳에서 약간 떨어져 싸웠다. 내가배를 향해 빠르게 창을 내지르자 브러버드 중 한 명이 재빨리 뒤로 물러났다. 그 걸 기다리고 있었던 나

" "굉장히 눈부셔요. 마치 여름처럼 찌르는 듯한 느낌인 걸요." 내 말에 로튼이 그럴 줄 알았다는 듯 고개를 끄덕였다. 그리고 다가와 이번에는 거울을 이리저리 봤다. 무얼 알아냈냐고 묻고 싶은 마음이 무럭무럭 피어올랐지만 방해가 될까봐 그가 거울에서 눈을 뗄 때까지 기다렸다. "뭔가 알아냈어요?" "물론이지요. 상대가 누군지는 몰라도 상당히 뛰어난 놈이군요. 저주를 건 것이 아니라 걸리게 했으니 말입니다." 의미심장한 로튼의 말에 나는 귀를 쫑긋 세웠다. 내가 어서 말해보라는 재촉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는 설마 설마 하며 자신의 판단에 확신을 가

넘자 단순히 혼잡한 분위

  폰배팅사이트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