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좋든 싫든 나를 도

도 좋든 싫든 나를 도



복수를 생각하기 전에 한 가지 짚고 넘어가야 할 점이 있었다. 과연 피드라는 내가 그 곳을 지날 것을 어떻게 알았단 말인가? 내가 사헤트로 간다는 것은 아렌테 근방의 귀족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공공연한 비밀이었으니 안다고 해도 이상하지 않았다. 하지만 내가 어느 길로 갈 줄 알고 시우리스 숲에서 진을 치고 있

는 그들은 미리 준비하고 있었던 것처럼 순식간에 빠져나갔다. 투명화 마법이 걸린 스크롤이 있으니 걱정은 없으리라. 수제노들이 도망치자 검은 로브의사람도 금방 안쪽으로 들어가 버렸다. 나는 급히 일어나 샛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는 설마 설마 하며 자신의 판단에 확신을 가

넘자 단순히 혼잡한 분위

  폰배팅사이트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