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을 가공해서 만든 것으로, 겉보기에는 유리와 비

수정을 가공해서 만든 것으로, 겉보기에는 유리와 비



는데 인자한 웃음으로 짓고 있었지만 눈빛만은 날카로웠다. 어느 정도냐 하면 살펴보는 것과 노려보는 것의 중간 정도의 시선이었다. 하는 행동으로 봐서는 브러버드는 아닌 것 같았다. 하지만

생각이라도 있으십니까?" 라디폰 공작이 웃으며 물었다. 라디폰 공작의 눈이 반짝이는 것을 보니 그도 나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던 것 같다. 나와 라디폰 공작은 장난을 모의하는 장난꾸러기들처럼 소리 없이 웃었다. #34- 반격의 시작 시녀를 따라 환하게 밝혀진 복도를 지난 후, 그라냔 백작은 오펠리우스 왕비의 방으로 들어갔다. 그녀의 방은 복도와는 달리 어둠에 잠겨 있었다. 창문을 가린 두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구입하다

는 설마 설마 하며 자신의 판단에 확신을 가

넘자 단순히 혼잡한 분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