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데려온 자들이 한 명 한 명 나타나자 기사들의 얼굴이 종잇

가 데려온 자들이 한 명 한 명 나타나자 기사들의 얼굴이 종잇



했다. 그 모습이 감추고는 있지만 왕비의 동요를 보여주는 것 같아 무척이나 재미있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귀족들의 인사가 끝난 후의 일이 미리부터 나를 즐겁게 하고 있었다. 곧 일어나게 될 대소동에 대한 기대가 절로 마

몸을 옆으로 날렸다. 피드라가 가볍게 손을 까딱이자 얼음 창들이 앞을 가득 메우며 날아왔기 때문이다. 조금만 늦었어도 꼬치 신세가 됐을지도 모른다. 아슬아슬하게 얼음 창들을 피한 나는 재빨리 몸을 일으켰다. 수제노는 그 사이 종이를 태우고 있던 사람을 제압해서 불붙은종이를 발로 끄고 있었다. 이 상황에서 없애려는 것을 보면 중요한 서류인 모양이었다. 양이 많았는지 타다만 종이부스러기가 바닥을 뒹굴었고, 방에는 탄 냄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구입하다

는 설마 설마 하며 자신의 판단에 확신을 가

넘자 단순히 혼잡한 분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