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번 물었다. "어떻게 된 거예요?

다시 한번 물었다. "어떻게 된 거예요?



공작이 보내는 사람도 에릭과 이블로였다. 무슨 일이든지 조심하고 치밀하게 계획하는 라디폰 공작의 성격이 여실히 드러나는 결정이라고 할 수 있었다. 두 사람이라면절대적으로 믿을 수 있을 테니까 말이다. 나는 난로에서 나오는 온기에 몸을 맡긴 채 하릴없이 이리저리 둘러보았다. 로튼은 기분 좋게 불을 쬐느라 정신이 없었고, 수제노

답은 없었다. "뭐야? 왜 대답을 안 해? 내가 묻잖아. 뭐라고 말 좀 해보라고!" 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는 설마 설마 하며 자신의 판단에 확신을 가

넘자 단순히 혼잡한 분위

  폰배팅사이트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