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 믿고싶었다. 나는 얼음 주머

게 믿고싶었다. 나는 얼음 주머



? 그리고 나는 적어도 길드라는 조력자가 있으니 너보다는 낫다." 수제노는 눈살을 찌푸리며 대꾸했다. 그러나 나는 수제노의 반응보다는 암살 길드에서 도와준다는 말에 구미가 당겼다. "암살 길드에서 도와준다고?" "당연하잖아. 브러버드 입장에서는 내가 연락했을지도 모르니 길드 전체를 노릴 거야. 그들이라면 충분히 그러고도 남아. 그러니 길드에

그들의 얼굴에서 뭔가 힌트를 얻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서였다. 하지만 로튼은 그 비대한 몸집을 좀 더 편하게 하려고 의자에 고쳐 앉고 있고, 수제노는 이 일이 자신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 일이라는 듯 무심한 얼굴이었다. 다만 이블로만이 달래는 어조로 말할 뿐이었다. "에릭 님, 진정하십시오. 마리엔 님도 무사하시니 다행이지 않습니까? 라디폰 공작님께서도 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는 설마 설마 하며 자신의 판단에 확신을 가

넘자 단순히 혼잡한 분위

  폰배팅사이트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