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라는 법은 없었다.

그러라는 법은 없었다.



데 간데 없이 사라져버렸다. 퍼뜩 정신을 차린 나는 사방을 둘러보았다. 그러나 보이는 것은 바람에 흩날리는 은빛먼지밖에 없었다. 그 모습이 생각나게 했다. 이제 그들은 이 곳에 없었다. 어디에도 없었다. 아무리 찾아도 볼 수 없는 존재가 돼버렸다. 복수를 하고 나면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을 줄 알았다. 그런데 그게 아니었다. 복수를 하고 나니 확실히 마음의 응어리는 풀어졌다. 그러나 여전히답답했다. 한 번이라도 좋으니 볼 수 있다면, 만질 수 있다면

쉽게 알 수 있었다. 라디폰 공작이 나와 연락하고 있다는 사실을 숨긴 것이 그렇게도 분한 일이었던가? 생각해보았지만 있을 수 있는 일이었다. 약간 섭섭할 지는 몰라도 화를 낼 정도의 일은 아니었다. 나는 나도 모르게 라디폰 공작의 편을 들고 말았다. "아니. 뭐, 그럴 수도 있지. 공작 입장에서는 말이야. 비밀이 새어나갈 수도 있잖아. 아! 그렇다고 에릭이 말한다는 건 아니지만 그...엿들은 사람이 있다거나 뭐 그런 일이 생길 수도 있지 않겠어?" "알고 있어. 알고 있다고. 하지만..." 나는 에릭이 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는 설마 설마 하며 자신의 판단에 확신을 가

넘자 단순히 혼잡한 분위

  폰배팅사이트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