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요. 물론 국상이 결정되자 얼굴이 새파래져서

군요. 물론 국상이 결정되자 얼굴이 새파래져서



숨을쉬었다. 아직도 자신의 감정에 솔직해지지 못하는 에릭이 답답했다. 다른 사람들이었다면 서로 상대방을 제치고 환심을 사려했겠지만 두 사람은 그렇지 않았다. 진실한 친구란 그런 것이다. 세린은 마리엔의 밝은 모습이 좋았다. 때문에 자신의 옆에서 그런 모습이라면 정말로 좋겠지만에릭의 옆이라도 상관은 없었다. 에릭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그이기에 할 수 있는 생각이었다. 그러나 두 팔에 마리엔을 안았을 때의 부드러운 감촉이 남아있었다. 윗옷이 마리엔의 눈물로 아직도 축축했다. 세린은 에릭을 바라보았다. 어느새 에릭은 하늘을 올

힘차게 말했다. "얼마나 놀란 줄 알아? 갑자기 레이만이라는 왕자가널데려갔다는 말을 듣고 가슴이 철렁했다고. 더군다나 넌 하루 종일 오지 않지. 우리가 한 일이 완전히 들킨 줄 알았다니까." 로튼이 아직도 가슴이 벌렁거린다는 식으로 퉁퉁한 손을 가슴에 대고 말했다. 나는 조금만 더 충격적인 소문이 나돌았다면 로튼은 심장 마비로 세상 하직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면서 사정을 설명했다. "걱정하지 말아요. 이래봬도 내가 공주 아녜요? 그래서 레이만 왕자와 안면이 있었거든요. 날 알아보고 데려간 거지 우리가 붉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는 설마 설마 하며 자신의 판단에 확신을 가

넘자 단순히 혼잡한 분위

  폰배팅사이트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