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그 폭군은 자기 마음에 들지 않으면 모조리 죽

만 그 폭군은 자기 마음에 들지 않으면 모조리 죽



은 모양이다. 에릭의 눈동자가 불안하게 흔들리는 것 같았지만 흔들리는 등불의 빛 때문에 그런 것이리라 생각했다. 어쨌든 이 이상 재미있다

직 시신도 찾지 못했는데 국상을 하자고 주장할 리는 없었다. 은근히 지지하기는 하겠지만 대놓고 말할 리는 없었다. 그러자 나와 로튼, 수제노를 제외한 사람들이 움찔거렸다. 그리고 대답을 하기 꺼려지는지 자꾸 우물거렸다. 나는 그런 사람들을 이상한 눈으로 보다가 지금 나에게 원한을 가지고 있을 사람들을 생각해보았다. 잠시 후 나는 그들에게 넌지시 물어보았다. "혹시 나미르 백작인가요?" "그렇습니다." 내 말에 라디폰 공작만 간략하게 답하고 나머지 사람들은 난처한 기색을 떠올렸다. "그럼 플로라도 알고 있겠네요?" "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는 설마 설마 하며 자신의 판단에 확신을 가

넘자 단순히 혼잡한 분위

  폰배팅사이트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