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다         확실히 전과는 분

늘다         확실히 전과는 분 


    모습이 떠올랐다. 


 고 있었다. 그는 내 시선을 눈치챘는지 고개를 끄덕여주었다. 자기한테 맡기라는 뜻인가? 내가 손가락으로 로튼을 가리키며 확인하자 그는 뛰면서 가슴을 탕탕 치는 시늉을 했다. 그와 동시에 내 어깨를 잡는 손이 있었다. 잡혀서 멈춰서는 순간에도 나는 로튼에게눈길을 보냈다. 절대로 놓치지 말라는 눈길을. 로튼은 다시 한번 고개를 끄덕여준 다음 사라졌다. "왜 이래요?" 비록 로튼에게 맡기긴 했지만 직접 피드라를 쫓지 못한 것이 화가 나서 앙칼진 목소리로 소리쳤다. 그러자 내 어깨를 잡은 기사가 슬며시 손을 내려놓으며 정중하게말했다. "죄송합니다, 아가씨. 하지만 꼭 뵙고 싶다는 분이 계셔서 실례를 무릅쓰고 이렇게 따라온 것입니다." "그게 누군데요?" "레이만 전하이십니다." 역시나. 수제노들이 일찍 철수하고, 내가 사람들 틈에 섞여 갈 생각도 하지 않고 바로 스쳐 지나가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는 설마 설마 하며 자신의 판단에 확신을 가

넘자 단순히 혼잡한 분위

  폰배팅사이트 걱정